본문 바로가기

2015/125

부산의 알록달록 마을 감천문화마을 부산의 알록달록 마을 감천문화마을 감천문화마을은 알록달록 예쁜 동네라서많은 관광객들이 찾는 곳이죠~ 예쁜 그림들과 색채를 따라 걷다보면 옛추억에 잠기는 것들도발견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부산의 동화속 나라 감천문화마을이었습니다. 2015. 12. 28.
부산 보수동 책방골목~ 부산 보수동 책방골목 갈려고 간 것은 아니지만 근처 카페에서 쉬고 있는데 그 옆이 책방골목이었더라구요 티비에서도 본 적도 있고이런곳이 아직도 있나 싶어서 신기하기도 하고어쩐지 어렸을 때 봤던 책을 보기도 했던 것 같아요. 2015. 12. 14.
계절의 변화에 같은 장소 다른 느낌~! 올해는 집 근처 공원에서 산책을 하면서 보냈는데요 양쪽에 나무가 줄지어 우거져 그곳에 경치를 찍곤 했는데요 계절의 변화가같은 장소이지만 다른 느낌입니다. 한창의 여름의 모습입니다. 그리고 겨울을 맞이하는 가을의 모습이지요~ 2015. 12. 7.
시츄 둥이의 반전 극과 극의 모습!! 집안의 귀염둥이인 시츄 둥이가기본접종 5차 광견병주사까지 마무리가 되어3일 후에 미용을 하게 되었습니다. 처음 집으로 왔을 땐뽀송뽀송한 털에 귀여움의 결정체였는데5차까지 예방접종이 완료되어야 털을 미용할 수 있다기에털 때문에삽살개처럼 되어가도털 때문에 뒷 모습은 곰이 되어가도털 때문에 눈이 안보여 아이컨텍을 할 수 없어도참고 참아 드디어 미용을 하게 되었습니다. 완전 시원하게 밀었죠~그런데 다른개가 되어 나타났습니다. 정말 내가 알던 둥이 맞는지의심했더랬죠. 하지만 하는 행동을 보니 우리의 둥이가 맞았죠~ 시츄 둥이의 극과 극의 모습 먼저 미용하기 전입니다. 미용하기 전도 나름대로 할머니같고 귀여웠는데미용 후의 모습은 너무 달라졌습니다. 정말 같은 시츄가 맞는지 의심스럽죠~ 2015. 12. 3.
눈길 안전운행 10계명 눈길 안전운행 10계명 - 출처 : 스포츠서울 - 오늘 전국적으로 눈이 많이 내렸습니다.그래서 눈길 안전운행이 꼭 필요합니다.저도 꼭 안전운전을 실천해보렵니다. ''자동차 10년타기 시민운동연합'은눈길 교통사고를 예방하기 위한 폭설 안전운전 10계명을 발표했다. 1. 수동차량 2단 기어로, 오토차량은 Hold 기능 사용 출발 2. 급제동 스핀 현상 발생, 제동거리 눈길에서는 3배 이상 3. 핸들은 미끄러지는 방향으로 틀어 스핀을 방지하는 것이 안전하다 4. 앞차가 통과한 자리를 따라간다 5. 눈길에서 꼼짝 못하는 후륜 차량은 모래주머니를 준비한다. 6. 눈밭에서 차바퀴가 공회전할 때 바로 클러치를 끊어서 더 이상 눈이 쌓인 지면을 파지 않도록 하고클러치와 액셀러레이터를 사용해서 차가 앞뒤로 흔들리도록 해.. 2015. 12.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