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의 소리

하나님의교회에서 천국에 가는 방법, 길이 있다는데?

by 사탕별 2020. 4. 20.

하나님의 교회에 있어 유월절을 빼 놓고 생각할 수 없을 정도로 중요한 규례가 바로 유월절입니다.

왜냐하면 천국을 목적으로 가고 있다면 반드시 지켜 행해야 규례가 바로 유월절이기 때문입니다.

유월절은 구약과 신약에 등장하는데 우선 유월절을 누가 지키라고 명하셨는지 확인부터 해보겠습니다.

▶ 출애굽기 12장 10~14절

아침까지 남겨 두지 말며 아침까지 남은 것은 곧 소화하라 너희는 이것을 이렇게 먹을지니 허리에 띠를 띠고 발에 신을 신고 손에 지팡이를 잡고 급히 먹으라 이것이 여호와의 유월절이니라 내가 그 밤에 애굽 땅에 두루 다니며 사람과 짐승을 무론하고 애굽나라 가운데 처음 난 것을 다 치고 애굽의 모든 신에게 벌을 내리리라 나는 여호와로라 내가 애굽 땅을 칠 때에 그 피가 너희의 거하는 집에 있어서 너희를 위하여 표적이 될지라 내가 피를 볼 때에 너희를 넘어가리니 재앙이 너희에게 내려 멸하지 아니하리라 너희는 이 날을 기념하여 여호와의 절기를 삼아 영원한 규례로 대대에 지킬지니라

구약 시대에 유월절을 영원한 규례로 대대에 지키라고 명하신 분은 여호와 하나님입니다.

그래서 구약시대 이스라엘백성들은 하나님의 말씀에 순종하여 유월절을 지킨 결과 애굽의 종살이에서 해방받는 축복을 받았습니다.

▶ 마태복음 26장 17~19절

무교절의 첫날에 제자들이 예수께 나아와서 가로되 유월절 잡수실 것을 우리가 어디서 예배하기를 원하시나이까 가라사대 ... 내 제자들과 함께 유월절을 네 집에서 지키겠다 하시더라 하라 하신대 제자들이 예수의 시키신 대로 하여 유월절을 예비하였더라

신약 시대에 유월절을 지키라고 명하신 분은 예수님입니다.

하나님께서 명하신 대로 유월절을 지키는 하나님의교회

왜 예수님은 유월절을 지키라고 하셨을까요?

예수님의 살과 피를 먹고 마셔야 영원을 얻는다고 증거하는데 예수님의 살과 피를 먹고 마시지 않으면 영생을 얻을 수 있을까요?

영생을 얻을 수 있는 유일한 길, 방법은 예수님의 살과 피를 먹고 마시는 것입니다.

어떻게 해야 예수님의 살과 피를 먹고 마실 수 있을까요?

예수님께서 유월절의 떡을 가르켜 내 몸, 예수님의 살이라고 하셨고 유월절 포도주를 내 피, 예수님의 피라고 하셨습니다. 유월절을 지키는 것이 바로 예수님의 살과 피를 먹고 마시는 방법입니다.

 

우리에게 영생을 주시기 위해 하나님께서 유월절을 지키라고 명하신 것입니다.

천국은 영생을 약속 받은 사람만 들어갈 수 있는데 천국에 유일하게 들어갈 수 있는 길이 새언약 유월절을 지켜야 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하나님의 교회에서 유월절을 소중히 지키고 있는 것이고 유월절을 꼭 알리는 것입니다.

그리고 시대를 막론하고 유월절을 지키라고 명하신 분은 하나님이십니다.

유월절을 지키는 것이 절대적인 하나님의 뜻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