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의 소리

하나님의교회의 새언약 유월절을 지키면 정말 하나님의 백성이 될 수 있을까?

by 사탕별 2020. 6. 15.

하나님을 믿는다면

너도 나도

우리가 하나님의 백성이라고 말하는데요.

 

과연 성경은

어떤 사람들이 하나님의 백성이라고 알려줄까요?


예레미야 31:31~33

나 여호와가 말하노라

보라 날이 이르리니 내가 이스라엘 집과ㅏ

유다 집에 새 언약을 세우리라...

나 여호와가 말하노라 그러나 그날 후에

내가 이스라엘 집에 세울 언약은 이러하니

곧 내가 나의 법을 그들의 속에 두며

그 마음에 기록하여 나는 그들의 하나님이 되고

그들은 내 백성이 될 것이라


장차 신약시대에 새언약을 세우실 것에 대한

예언입니다.

 

그런데 어떤 사람들이

하나님의 백성이 된다 예언되어 있나요?

 

하나님의 법인 새언약을 지키는 사람들이

 하나님의 백성이라 하였습니다.

 

바꿔 말하면

새언약을 지키지 않는다면?

하나님의 백성이 될 수 없습니다.

 

새언약의 핵심은 뭘까요?

 

새언약의 핵심은 바로 새언약의 유월절입니다.

 

새언약 유월절을 지키면?

하나님의 백성이 되고

 

새언약 유월절을 지키지 않으면

하나님의 백성이 될 수 없습니다.

 

새 언약 유월절을 지키면

과연 하나님의 백성이 될까 의구심이 들 수 있지만

하나님의 말씀이

새언약을 지키면 하나님의 백성이 될수 있다고 하셨으니

믿고 새언약 유월절을 지키면 될 것 같아요.

 

새 언약 유월절을 지켜서

함께 하나님의 백성이 되어보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