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의 소리

[하나님의교회]재림예수님께서 육체로 재림하시는 이유?!

by 사탕별 2020. 11. 16.

하나님의교회는 사람되어 오신 재림예수님, 안상홍님을 믿습니다.

2천년 전에 예수님께서 천국 가는데 필요한 진리를 모두 가르쳐주셨는데 왜 하나님께서 사람되어 다시 한번 더 육체로 재림하셔야 할까 의아하실 수도 있지만...

 

만약 예수님께서 가르쳐 주신 생명의 진리가 지금까지 변함없이 전해졌다면 재림하실 이유가 없겠지만 진리가 모두 없어져서 그 결과 이 세상에 구원받을 사람이 없게 되었습니다.

 

예수님께서 '인자가 올 때에 세상에서 믿음을 보겠느냐'라고 말씀하셨는데 인자는 예수님이신데 여기서 다시 올 인자는 바로 재림예수님을 의미합니다.

 

즉 '인자가 올 때에 세상에서 믿음을 보겠느냐'라는 의미는 '재림 때 세상에서 믿음을 찾아볼 수 없다'라는 뜻입니다.

그런데 이 말씀을 그대로 성취가 되었습니다.

 

오늘날 하나님을 믿는다는 많은 사람들은

예수님과 사도들이 지킨 새언약, 안식일과 유월절은 지키지 않고

태양신교 성일인 일요일과 태양신 탄생일인 크리스마스는 지키고 있습니다.

 

하나님의 규례는 지키지 않고 이방종교의 규례를 행하는 사람들이 올바른 믿음을 가졌다고 말할 수 있을까요?

예수님 말씀대로 오늘날 세상에서 참된 믿음을 찾아볼 수 없게 되었습니다.

 

이런 믿음 없는 세상에서 하나님께서 심판하러 오신다면 누가 구원받을 수 있을까요?

그래서 예수님께서 심판 전에 생명의 진리를 회복하고 우리를 구원하시기 위해서 두 번째 육체로 오셔야 합니다.

 

우리는 생명의 진리를 회복하시기 위해 육체로 오신 재림예수님을 반드시 영접을 해야 합니다.

그래야 구원으로 나아갈 수 있습니다.

 

성경을 통해 예수님께서 전해주신 생명의 진리를 다시 회복해 주신 하나님, 성경의 예언에 따라 두 번째 임하신 예수님, 안상홍님 영접하여 구원받아 함께 천국가는 우리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