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의 소리

힘써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을 알자는 하나님의교회

by 사탕별 2020. 10. 5.

하나님께서는 인류에게 '나를 찾으라'고 말씀하셨습니다.

하나님을 찾으려면 하나님에 대해 알아야 합니다.

 

하나님께서 어디에 계시는지..

어떤 진리를 가지고 이 땅에 오시는지...

성경에 담긴 모든 단서를 발견해서 하나님을 찾아 올바르게 영접해야 합니다.

 

하나님을 찾으려면 하나님의 생각을 따라서 하나님이 어떤 분이신지 힘서 알아야 합니다.

 

호 6:3~6  그러므로 우리가 여호와를 알자 힘써 여호와를 알자 그의 나오심은 새벽빛같이 일정하니 비와 같이, 땅을 적시는 늦은 비와 같이 우리에게 임하시리라 하리라 ... 나는 인애를 원하고 제사를 원치 아니하며 번제보다 하나님을 아는 것을 원하노라

하나님께서는 우리가 구원자이신 하나님에 대해 알기를 원하셨습니다.

그러나 사람이 하나님을 안다는 것이 말처럼 쉬운 일은 아닙니다.

그래서 하나님께서는 인류가 하나님을 알고 이해할 수 있도록 성경이라는 책을 허락하셨습니다.

 

하나님께서는 인류의 구원을 위해 두 번째 나타나시겠다고 하셨는데 성경은 마지막 시대에 하나님께서 이 땅에 홀로 오시는 것이 아니라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이 함께 나타나신다고 예언했습니다.

 

계 22:17  성령과 신부가 말씀하시기를 오라 하시는도다 듣는 자도 오라 할 것이요 목마른 자도 올 것이요 또 원하는 자는 값없이 생명수를 받으라 하시더라

어떤 사람들은 '성령은 하나님이고 신부는 성도'라고 주장합니다.

그러나 성도도 알고 보면 하나님의 구원을 바라는 죄인의 입장이기에 죄인은 자신과 같은 죄인에게 죄를 사해줄 수도, 생명을 줄 수도 없습니다.

그러므로 생명수를 주시는 성령과 신부는 하나님이십니다.

 

생명수를 받으려면 성령과 신부, 즉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을 찾아서 만나야 합니다.

비범한 모습으로 나타나셔서 초자연적인 능력으로 전 세계인의 귓가를 울릴 만한 강력한 음성을 발하신다면 누구나 하나님을 쉽게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하나님께서는 2천 년 전이나 지금이나 세상이 알아주는 유력한 교회가 아니라 마가의 다락방 같은 곳에 임하셨고, 사람들이 생각지 못한 평범한 모습으로 우리와 함께 거하셨습니다.

그래서 성경은 하나님께서 이루어가시는 구원의 방법

이 사람의 방식과 큰 차이가 있다고 했지만 성경에 분명히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의 존재가 증거되어 있습니다.

 

우리에게는 아버지하나님뿐 아니라 어머니하나님도 존재하십니다.

아버지와 어머니께서 '오라'하시며 우리를 부르시고 새 언약으로 당신의 살과 피를 물려주셔서 하나님의 자녀로 삼아주시고 영생을 주십니다.

 

어머니하나님을 찾지 못하는 사람은 어머니하나님께서 주시는 영생에 나아가지 못합니다.

다시는 사망이 없고 슬픔과 고통이 없는 그 영원한 세계로 오게 하시려 하나님께서는 우리에게 어머니하나님을 찾으라고 하신 것입니다.

 

간절히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을 성경에서 찾아 영생을 받고 함께 천국으로 가는 우리가 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