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의 소리

하나님의교회는 천국에 들어가기 위해 하나님의 뜻대로 행함.

by 사탕별 2021. 1. 13.

하나님을 믿는 사람이라 한다면 누구나 천국에 들어가고 싶어하지만,

예수님께서는 하나님 나라의 법도를 제대로 지켰는지 여부를 보시고 천국에 들어갈 자들을 분별하십니다.

 


마태복음 7장 21절

나더러 주여 주여 하는 자마다 천국에 다 들어갈 것이 아니요

다만 하늘에 계신 내 아버지의 뜻대로 행하는 자라야 들어가리라

그날에 많은 사람이 나더러 이르되 주여 주여 우리가 주의 이름으로 선지자 노릇하며

주의 이름으로 귀신을 쫓아내며 주의 이름으로 많은 권능을 행치 아니하였나이까 하리니

그때에 내가 저희에게 밝히 말하되 내가 너희를 도무지 알지 못하니

불법을 행하는 자들아 내게서 떠나가라 하리라


예수님께서는 당신께서 정하신 규례와 법도를 지키지 않으면 구원을 바라는 사람들에게 "내가 너희를 도무지 알지 못한다. 불법을 행하는 자들아, 내게서 떠나가라"할 것이라 하셨습니다.

 

하나님의 법도를 지키지 않는 그들은 하나님 나라의 백성이 아니라는 말씀입니다.

하나님 나라의 백성으로 인정받지 못하고 천국에 들어가지 못한다면 얼마나 큰 불행일까요?

우리는 이 사실을 깨달아야 합니다.

 

하나님 나라에 들어가려면 하나님의 법도를 지킬 줄 알아야 합니다.

그래서 하나님께서는 우리에게 안식일과 3차의 7개 절기, 또 새 언약의 모든 제도와 규례를 허락하셨습니다.

 

하나님의 백성이 되고자 한다면 우리에게 허락된 새 언약의 모든 규례를 결코 가벼이 여기지 말고 늘 기억하여 거룩히 지켜가야 할 것입니다.

 

하나님께서는 우리가 가야 할 본향이 천국임을 알려주셨습니다.

 

천국에 대해 사람으로서는 다 이해할 수 없는 곳으로 날마다 기쁨과 즐거움이 넘치며 사망과 고통, 슬픔이 없는 곳이기에 하나님께서는 이 영화로운 세계에서 세세토록 왕 노릇하게 하시려고 우리에게 하나님의 법도를 우리에게 주셨습니다.

 

그리고 하나님의 뜻대로 행하고 있는 교회는 이 지상에 하나님의 교회가 유일합니다.

하나님의교회에서 하나님의 뜻대로 행함으로 영원한 본향 천국으로 바르게 가는 우리가 되길 바래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