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의 소리

하나님의 계명을 지키는 하나님의교회

by 사탕별 2021. 2. 24.

성경의 예언은 구원받을 무리에 대해 인내로써 하나님의 계명을 지키며 그리스도에 대한 믿음을 지킨자들로 천국 갈 사람입니다.

 

 

초대교회 당시에 사회적인 편견과 핍박 속에서도 끝까지 하나님의 계명을 지키고 그리스도에 대한 믿음을 지킨 성도들은 지금 천국에서 안식과 위로를 받았듯이 오늘날 이 시대도 마찬가지 입니다.

 

우리도 인내로 하나님의 계명을 지키고 재림 예수님에 대한 믿음을 지킬 때 하나님께서 우리의 믿음과 행위에 따라 영원한 위로와 안식으로 갚아주실 것입니다.

 

그래서 어떠한 어려움이 있더라도 하나님의 계명을 지키는 백성이 되라는 것이 하나님께서 이 시대에 주신 메시지 입니다.

 

과연 어떤 교회가 하나님의 계명을 지키고 있을까요?

바로 하나님의 교회입니다

 

하나님의교회에서 지키고 있는 유월절은 출애굽 때부터 하나님께서 정해주신 규례이자 계명입니다.

그리고 2년 전에 육체로 입고 이 땅에 오신 그리스도께서 유월절을 새언약으로 세워주셨습니다.

 

 

예수님도 유월절을 지키셨고 베드로와 요한을 비롯 제자들도 새언약 유월절을 지켰습니다.

오늘날 예수님을 믿는다고 하며 사도들의 믿음을 본받고 싶어 하는 사람들이 많지만 그 중에 유월절을 지키는 사람은 하나님의 교회 외에는 없습니다.

 

그리고 하나님의 교회에서 지키는 안식일도 하나님의 계명이지만 하나님의 말씀대로 일곱째 날 토요일에 안식일을 지키는 교회는 하나님의교회 외에는 없습니다.

 

오늘날 다수 교회가 행하는 일요일 예배나 크리스마스, 십자가 숭배는 이방 종교의 교리에서 유래된 불법입니다.

불법으로는 구원에 이를 수 없음을 반드시 깨달아야 합니다.

 

성경은 분명히 인내로 그리스도를 믿으며 하나님의 계명을 지키는 성도가 구원받을 성도임을 증거하기에 하나님의 계명을 지키는 교회는 오직 하나님의 교회뿐임을 알고 함께 구원으로 나아가는 우리가 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