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의 소리

하나님께서 세워주신 하나님의교회

by 사탕별 2021. 4. 7.

오늘날 서로 다른 교리를 가진 수 많은 교회들이 있지만 하나님께서 세우신 교회는 오직 하나입니다.

그 중에서 어느 교회가 하나님께서 세우신 교회일까요?

성경은 하나님께서 세우신 교회는 오직 하나님의 교회뿐이다!! 라는 사실을 알려주고 있습니다.

 

 

하나님이 자기 피로 사신 교회를 치게 하신다고 하셨는데 친다는 것은 양육하고 돌본다는 뜻입니다.

즉, 하나님께서 양육하시고 돌보시는 교회는 오직 '자기 피로 사신 교회'뿐입니다.

 

그렇다면 그 교회의 이름은 무엇일까요?

 

고린도전서 1장1~2절

하나님의 뜻을 따라 그리스도 예수의 사도로 부르심을 입은 바울과 및 형제 소스데네는 고린도에 있는 하나님의 교회 ....

 

갈라디아서 1장 13절

내가 이전에 유대교에 있을 때에 행한 일을 너희가 들었거니와 하나님의 교회를 심히 핍박하여 잔해하고

 

고린도전서 11장 22절

너희가 먹고 마실 집이 없느냐 너희가 하나님의 교회를 업신여기고 빈궁한 자들을 부끄럽게 하느냐 내가 너희에게 무슨 말을 하랴 너희를 칭찬하랴 이것으로 칭찬하지 않노라

 

성경은 하나님께서 친히 세우시고 사도들이 다닌 교회의 이름이 '하나님의 교회'임을 증거하고 있습니다.

 

그렇다고 이름만 하나님의 교회라고 해서 모두 참 교회일까요?

 

분명 하나님께서 양육하신 교회는 '하나님이 자기 피로 사신 교회'여야만 합니다.

성경에서 '하나님의 피'는 무엇일까요?

 

출애굽기 34장 25절

너는 내 희생의 피를 유교병과 함께 드리지 말며 유월절 희생을 아침까지 두지 말지며

 

하나님의 희생의 피를 유월절 희생의 피, 즉 유월절 양의 피라고 하였습니다.

 

마태복음 26장 26~28절

저희가 먹을 때에 예수께서 떡을 가지사 축복하시고 떼어 제자들을 주시며 가라사대 받아 먹으라 이것이 내 몸이니라 하시고 또 잔(유월절 포도주)을 가지사 사례하시고 저희에게 주시며 가라사대 너희가 다 이것을 마시라 이것을 죄 사함을 얻게 하려고 많은 사람을 위하여 흘리는 바 나의 피 곧 언약의 피니라

 

유월절 지키는 장면에서 예수님께는 유월절 포도주를 나의 피라고 하셨습니다.

 

구약시대나 신약시대에 하나님의 피가 담겨 있는 진리는 바로 유월절입니다.

즉, 하나님께서 자기 피로 사신 교회 안에는 반드시 유월절 진리가 있어야 합니다.

 

지금까지 살펴본바 하나님께서 세우시고 양육하시는 교회는 그 명칭이 하나님의 교회이며 그 안에는 반드시 유월절 진리가 있어야 합니다.

 

오늘날 수 많은 교회들 가운데 이러한 조건을 갖춘 교회는 오직 하나님의 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밖에 없습니다.

그러므로 하나님의 피로 사신 교회는 유월절 진리가 있는 하나님의 교회뿐입니다.